"알고 누리고 나누는, 주님의 소원"

나는 복음을 부끄러워하지 않습니다. 이 복음은 유대사람을 비롯하여 그리스사람에게 이르기까지, 모든 믿는 사람을 구원하는 하나님의 능력입니다. (롬 1:16)

조회 수 120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DIMOTEO MISION

사역지 (ENSENADA)


지난 시간 중보하시고 후원해 주신 성도님들과 동역자들께 주님의 사랑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엔세나다에 새로운 선교 지를 개척하여 좋은 사람들과 동역 자들을 만나게 하시고, 예비하신 현지 목회자들을 통하여 구원의 복음을 선포케 하셨습니다. 저희 DIMOTEO MISSION은 주님의 명령을 순종하는 선교공동체, 가난한 사람들을 향한 주님의 사랑 나눔의 공동체, 주님의 말씀을 실천하는 사랑공동체로 세위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엔세나다 항구를 중심으로 남동쪽으로 1시간, 남쪽으로 2시간 걸쳐서 있습니다. 저희들의 사역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주일학교와 방과 후 교실, 탁아방사역입니다. 또 단기선교로 한방, 의료, 이용, 건축(집,교회) 등의 사역으로 지역을 섬기고 있습니다. 

* Romas de Sauzal(Piedra viva ,Fatifico), Ocheta Nueve(Futbol장, Santa Clara, Punta Palmifa), Roma Linda. Ojos Negro(Dios de Pactos), Villa de trinidad, Santa Catalina

* Amar de Dios(Jorjel), Rosa de Shalon(Villa Campo, Quinta Seccion Vista, TinaJitas), Torre Fuerte(Alejandro Becerra) Cristo la roca(salvador), Santa Ku Kila  

* Santo tomas(Agrcola el Consuelo), Santelmo.


 Ochenta Nueve는 엔세나다에서 가장 어려운 지역으로 Footbol, Santa Clara, Punta Palmifa 3군데 선교지가 있습니다. 지금 보는 곳은 산타 클라라 인데 계곡 밑으로 타이어로 축대를 쌓고 나무나 종이 박스로 집을 짓고 삽니다. 선교지에 도착하면 인사를 나누고 집과 골목을 돌면서 초청을 합니다. 그 후에 찬양과 간증, 설교, 중보기도, 식사를 하고 선물이 준비되어 있으면 옷과 선물을 나누어 줍니다. 2군데에서는 공부방과 의료선교를 합니다.


 Romas de sauzal은 고깃배가 들어오는 Sauzal  위로 20분 정도 올라가는 곳으로 전기, 물이 없는 지역입니다.  가구 수는 80호, 어른 50명, 아이 100여명이 모여 3주 동안 계속해서 섬길 수 있었습니다. 현지인과 목사님을 사역에 동참시키고, 선교 팀을 처음 맞이한 마을에서 기쁨과 감사의 찬양으로 은혜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인형과 선물을 받는 아이들의 얼굴이 얼마나 기뻐하는지 잊혀지지 않습니다.


Santa Ku Killa는 농장 중간에 위치한 마을로서 Reynerion 목사의 소개로 교제가 시작 되었는데, 이곳은 멕시코 중남에 위치한 Misteco y Oaxaca에서 올라온 인디헤나들이 모여 살고 있는 지역입니다. 처음 올라온 사람들이라  맨 바닥에도 자연스럽게 앉고 먹고 게임도 합니다. 서로가 알지 못해서 잘 석이지 못하고 경계의 눈빛이 살아있습니다. 옷과 담요, 먹을거리, 구제사역이 많이 필요하고, 자기 종족어만 알아 스페인어도 가르쳐야합니다. 지속적인 예배와 돌봄이 필요한 곳입니다. 구제와 탁아, 주일학교가 이루어지도록 기도해주세요.


 Santelmo는 남쪽으로 2시간 내려가서 넓은 가정집에서 모이는데 주일 오후에 출발하여 4시에 도착합니다. 그 때부터 초청하고 전도해서 5시부터-7까지 예배를 드리고 보솔래로 늦은 저녁을 먹고 집으로 돌아오면 9시가 됩니다. 처음에는 한 집에서 예배가 시작되어 사람이 많이 모이므로 지금은 야외에다 천막을 치고 예배를 드립니다. 대지가 준비되어 건축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교회와 공부방이 절실합니다. 위험한 길 안전하게 운행하고 은혜로운 예배가 계속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저희들이 협력하는 교회는 노숙자를 섬기는 Piedra Viva, Amar교회, Villa 깜뽀와 Quinta Seccion Tinajits를 돌보고 함께 섬기는 Rosa de sahlon, Torre Fuerte 등의 교회들이 있는데, 교회마다 협력의 정도가 다릅니다. 예배, 식사, 동역, 의료 및 단기선교, 도와달라는 요청에 참여하는 교회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지경이 넓어져서 더 많은 교회들과 교제와 사역이 열려지기를 원합니다. 단기 선교, 공부방& 탁아, 주일학교 사역, 4교회 10선교지를 잘 섬기고 있습니다.


   찾아가는 선교지마다 눈에 띄는 것은 장애우 들입니다. 이들에게 필요한 의료기기와 도구들이 잘 공급되어 조금 편하게 생활할 수 있고 비싼 약품으로 인해 어려움 당하지 않도록  중보하시고 도와주시기 바랍니다. 무엇보다도 복음을 제시 할 때에 마음 문을 열고 말씀을 받아들여 생명구원의 역사가 끊임없이 일어나기를 기도해두시기 바랍니다.


 교회와 공부방  사역에서는 돌라가면서 성경을 읽고 성경을 암송하고 설교말씀에 맞추어 그림을 그립니다. 이어서 게임을 하고 밖에 나아가서 아이들과 함께 신나게 뛰게 합니다. 다시 모이게 하여 기도하고 준비해간 음식을 나누고 집까지 태워줍니다.

 

 현지 목사님과 사역 팀들을 데리고 가서 전도를 하는데 지금은 전도지를 나누는 사역을 합니다. 멕시코인 들은 남에게 가서 예수를 전하거나 복음을 제시하는 것이 금기시 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어떻게 해서라도 전도를 하려 애 쓰는데 이들은 도무지 반응이 없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무작위로 나아가서 길거리, 집, 농장, 하우스 앞, 극장, 상점, 동네에서 합니다.


 공부방에서는 찬양하고 성경을 한절, 한절 통독하고, 설교 후에 그림을 그리게 하고, 성경구절을 암송하고, 저희가 준비해간 샌드위치를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깜뽀에 가서는 예배를 드리고 준비한 빵으로 샌드위치를 자기들이 만들고 나누어주는 섬김의 시간도 가져보았는데 생각보다 잘하고 얼마나 기뻐하는지 계속해서 봉사하고 섬기는 훈련을 계속하려고 합니다.


 팀사역: 선교지에서 팀 사역을 너무나도 귀하고 중요합니다. 제일 중요한 것은 지역의 영적흐름을 결박하고 바꾸는 강력한 중보기도입니다. 선교 팀들이 오면 무엇보다 먼저 하는 사역이 엔세나다가 보이는 산에 올라가 시내를 내려다보며 큰소리로 외쳐 부르짖게 합니다.


 기도의 용사들이 왔음을 선포하고 악한 영들을 결박하고 지금부터 하는 사역에 방해하지 말고 하나님의 은혜가 넘치고, 지역을 묶고 있는 분리의 영들이 떠나가고 상처 입은 영혼들이 치유되도록, 예비 된 영혼들이 아버지 앞에 다 나아올 수 있도록 믿음으로 성포합니다.


 기도제목


1. Dimoteo미션이 축복의 통로가 되어 생명을 살리고 제자 삼는 사역이 잘 이루어지도록

2. 교회에 헌신된 교사가 준비되어 어린이와 청소년 훈련이 잘 되도록,

3. 선교지에서 선교사와 팀들의 안전과 건강이 악한 영으로부터 지켜지도록,

4. 보하고 돕는 손길들을 통해 선교 센타와 교회부지가 준비되어지도록.


Tel: 714-612-3692,

     011-52-1-646-161-5360(C),   52-646-120-8491(H)


주소: Mar de Cortes 237 Valle Dorado Ensenada B. C. CP22890 Mexico